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

[창원카페] 카페 베리앙 갔다 온 후기

by Chadwicker 2021. 10. 2.
728x90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일반인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푹 쉬는 날이라서 저희 동네 근처에 있는 베리앙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베리앙이라는 카페는 창원시 북면 온천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창원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고, 주변에 논이 있는데요. 지금은 수확시기 전이라 벼들이 노랗게 익어서 고개를 숙이고있었어요.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을 건데.. 생각해보니 찍지 않았더라구요!)

베리앙의 건물은 2층인데요. 2층 모두 카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내에 들어가 보면 2층이라기 보단 복층 같다는 느낌이 많이 강합니다. 

외관은 정말 깔끔한데요. 산책로처럼 간단하게 걸을 수 있는 정원도 있었어요. 외부에서도 커피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 가을날씨 답지 않게 햇빛이 강해서 밖에서 음료를 드시는 분들은 없더라구요.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외부에 메뉴판이 있었던 것인데요. 제가 최근 간 카페들은 외부에서 메뉴를 정하고 들어가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저는 아메리카노만 먹지만, 다른 방문객들에게는 나름 좋은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베리앙 내부

저는 핸드드립도 좋아해서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하고 나서 카페 내부를 둘러봤는데요. 분위기 하나는 끝내 줬습니다.(사진이 많았다면, 정말 좋았겠지만 제가 이런 리뷰를 올리는 것이 처음이다 보니 다음 리뷰에는 정말 세세히 찍어서 리뷰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분위기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책'인 것 같은데요.

제가 최근 구매해서 읽고 있는 책이 있는데요. 바로 '인생은 실전이다.' 라는 책입니다. 정말정말 저에게 많이 와닿는 말이 많이 있어서, 한 번 다 읽고 나서도 몇 번은 다시 읽을 것 같은데요.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구매하시거나 대여하셔서 읽어보시는 것을 꼭 추천드립니다. 이 책을 두 번 정도 더 읽고, 이 책 리뷰도 한 번 해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커피는 에티오피아 구지 샤키소 비살라 라는 커피 인데요. 커피에 대한 정보가 담겨져 있는 카드에 제가 실수로 커피를 흘리는 바람에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인터넷에 쳐보니, 뒤에 비살라는 무슨 뜻인지 모르겠으나, 이미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커피원두였습니다. 맛은 일반 아메리카노 처럼 씁쓸한 맛이 아닌 신맛이 엄청났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신맛을 좋아해서, 베리앙을 가면 이 커피를 계속 마시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좋은 사람들과 같이 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북면 카페 베리앙을 다녀온 후기로 글을 작성하였는데요.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하다보니,, 많이 서툴고 그렇네요. 다음번에는 더 좋은 후기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댓글